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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는 많은 트래픽 소스가 있습니다.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:
- 검색 엔진
- 소셜 미디어
- 구전
- 일반 미디어
- 클릭당 지불 (PPC).
각 트래픽 소스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. 많은 전자 상거래 업체가 전자 상거래 PPC 광고만으로 건강한 수익과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.
PPC 수학
귀하가 지불하는 클릭 수는 빠르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.
그러므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위한 PPC 캠페인에 참여하는 수학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다음은 수학을 이해하기 전에 유의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용어입니다.
클릭당 비용 (CPC)
클릭당 비용 (CPC)은 Google AdWords와 같은 PPC 광고 네트워크에 비용을 지불하여 광고를 한 번 클릭하는 비용입니다. 이는 귀하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방문객 한 명을 의미합니다. 종종 CPC는 미리 결정된 숫자가 아닙니다. Google 애드워즈와 같은 광고 네트워크는 경매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. 따라서 실제 CPC는 일반적으로 최대 CPC 설정보다 낮습니다.
계산을 보수적으로 유지하려는 경우 CPC를 허용 된 최대 CPC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. 지불 할 실제 클릭당 비용 (CPC)을 고려하면보다 정확한 계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실제 클릭당 비용 (CPC) 사용시 문제는 수시로 변경된다는 것입니다. 클릭당 비용 (CPC)이 갑자기 급증하면 클릭당 지불 전략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.
전환율 (CR)
실적을 기준으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구매를 결정한 방문자의 비율을 알아야합니다. 예를 들어, 평균적으로 매 100 명 중 3 명이 구매하면 전환율은 다음과 같습니다.
(3 ÷ 100) = 0 03
전환 당 수익률 (YPC) < 총 이익을 구매 한 방문자의 수로 나눕니다.
전환 당 수익률을 제공합니다. 이익을 계산할 때 판매 된 물품 조달 비용을 공제해야합니다. 또한 지불 게이트웨이 요금 및 운송 비용을 공제하십시오. 설립 비용과 같이 판매 된 제품 원가와 직접 관련이없는 고정 간접비를 공제하지 마십시오. 또한, PPC 광고 비용을 공제하지 마십시오.
방문자 당 수익률 (YPV)
방문자 당 수익률은 CR과 YPC의 곱입니다. 이자형. , YPV = CR × YPC
방문자 당 수익률은 귀하가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당 기대하는 평균 금액을 제공합니다.
전자 상거래 사업용 PPC 수익성 공식
다음과 같은 경우에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.
CPC
대수가 싫은 사람들에게 설명해주십시오. 클릭당 비용이 방문자 당 수익보다 낮 으면 돈을 벌고 있습니다.
CPC는 방문자를 1 명 얻는 데 지출하는 CPC이며 방문자 당 수익은 YPV입니다. YPV가 더 크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.
예
Google 애드워즈에서 PPC 캠페인을 설정하고 클릭당 비용 (CPC)이 0 원이라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. 25. 귀하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이트 방문자의 2 %가 구매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 따라서 귀하의 CR은 0입니다. 02. 이제 판매 당 평균 이익은 $ 12라고 가정하십시오. 5, 즉. 이자형. 전환 당 수익은 12 달러입니다. 5.
CPC = $ 0입니다. CR = 0.092 YPC = $ 12. YPV = CR × YPC = 0.02 × 12.5 = $ 0이다. 따라서 CPC = $ 0이다. 25 = YPV
CPC가 YPV와 같은 상황을 손익분기라고합니다. 손익분기 점에서 당신은 돈을 벌거나 잃지 않고 있습니다.
PPC 수익 계산에 대한 참고 사항
계산에 따르면 손익분기 위에 돈을 벌 것이라고 나타내지 만, 손익분기보다 훨씬 위에 있도록하여 건강한 수익을 창출해야합니다.
계산의 모든 변수는 사용자의 제어 범위 내에 있습니다. 적어도 어느 정도는. CR 및 YPC를 높이고 CPC는 낮추십시오.
고정 비즈니스 간접비는이 계산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대부분의 소규모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는 YPV가 CPC보다 훨씬 높으며 대개 5 배 이상이어야합니다.
최종 고려 사항
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종종 장기간에 걸친 손실입니다.
그러나 그들은 이익을 얻거나 멸망해야합니다. PPC 비용은 적어도 초기에는 비용 지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. 따라서 효과적인 PPC 관리는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.
대수가 싫은 사람들에게 설명해주십시오. 클릭당 비용이 방문자 당 수익보다 낮 으면 돈을 벌고 있습니다.
CPC는 방문자를 1 명 얻는 데 지출하는 CPC이며 방문자 당 수익은 YPV입니다. YPV가 더 크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.
예
Google 애드워즈에서 PPC 캠페인을 설정하고 클릭당 비용 (CPC)이 0 원이라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. 25. 귀하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이트 방문자의 2 %가 구매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 따라서 귀하의 CR은 0입니다. 02. 이제 판매 당 평균 이익은 $ 12라고 가정하십시오. 5, 즉. 이자형. 전환 당 수익은 12 달러입니다. 5.
CPC = $ 0입니다. CR = 0.092 YPC = $ 12. YPV = CR × YPC = 0.02 × 12.5 = $ 0이다. 따라서 CPC = $ 0이다. 25 = YPV
CPC가 YPV와 같은 상황을 손익분기라고합니다. 손익분기 점에서 당신은 돈을 벌거나 잃지 않고 있습니다.
PPC 수익 계산에 대한 참고 사항
계산에 따르면 손익분기 위에 돈을 벌 것이라고 나타내지 만, 손익분기보다 훨씬 위에 있도록하여 건강한 수익을 창출해야합니다.
계산의 모든 변수는 사용자의 제어 범위 내에 있습니다. 적어도 어느 정도는. CR 및 YPC를 높이고 CPC는 낮추십시오.
고정 비즈니스 간접비는이 계산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대부분의 소규모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서는 YPV가 CPC보다 훨씬 높으며 대개 5 배 이상이어야합니다.
최종 고려 사항
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종종 장기간에 걸친 손실입니다.
그러나 그들은 이익을 얻거나 멸망해야합니다. PPC 비용은 적어도 초기에는 비용 지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. 따라서 효과적인 PPC 관리는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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